라마가 말한다.

고야드 카드지갑 - 남자 카드지갑 추천! 본문

Review

고야드 카드지갑 - 남자 카드지갑 추천!

'"" 2017. 4. 24. 02:01

 안녕하세요. 라마가 말한다 블로그의 나쁜라마입니다.

 

 오늘은 명품 브랜드 고야드(GOYARD)의 카드지갑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직접 받아보니, 남자친구 선물이나 남편 물로 정말 더할나위 없을 고야드 카드지갑입니다. 남자친구나 남편분 등 남자 카드지갑 선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고야드 카드지갑!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고야드 카드홀더를 선물 받았네요. 

 

 잠시 고야드가 어떤 브랜드인지 살펴볼까요? 고야드(goyard) 브랜드는 18세기(1792)의 우아한 삶과 멋을 계승하고, 독자적인 정체성을 발전시켜 왔다는 프랑스의 트렁크 메이커로 시작됐습니다. 창립자인 프랑수와 고야드(Francois Goyard)는 나무상자 제조업체인 메종 모렐(Maison Morel)에서 일을 시작했으며, 왕족 및 귀족 등 상류층들을 고객으로 만들며 유명해지게 됩니다. 그렇게 고급 트렁크 주문제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난 고야드는 최근에는 생루이 가방, 아흐디 가방, 볼테르 가방 등 수많은 명품 히트상품 등으로 그 위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지드래곤, 한예슬, 김남주, 공효진 씨 등의 연예인들의 착용샷이 많이 보인다고 하네요.

 

 그럼 나쁜라마의 고야드(GOYARD) 카드지갑(홀더) 리뷰, 시작합니다.

 

<남자 명품 선물 추천, 고야드 카드지갑>

 

  멋진 명품 카드지갑을 선물받았습니다. 그 카드지갑은 바로 고야드(GOYARD) 제품! 정확히는 고야드 카드홀더에 가까운 선물인데요. 실제 제품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조그마한 고야드(GOYARD) 쇼핑백을 받았습니다. 이 때만 해도 어떤 선물이 들어있을지 알지 못했지요. 쇼핑백에는 고야드의 프랑스 본점의 주소가 적혀있습니다. '233, RUE SAINT HONORE PARIS'인데요. 고야드 브랜드의 특징은 특정 거리나 주소 자체를 상품의 이름으로 붙이는 것입니다. 본점의 주소와 매장 자체가 브랜드의 상징을 가지고 있지요.

 

 

 

 쇼핑백 안에는 제가 선물받은 고야드 카드지갑 제품의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상으론 잘 표현되진 않지만, 고야드 특유의 Y자 무늬가 양각으로 세겨져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노란색 제품 보호용 천과 브랜드 카드가 반겨줍니다. 역시나 고야드의 로고가 보이네요.

 

 

 브랜드 카드에는 고야드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적혀 있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고야드 카드지갑입니다. 고야드 카드홀더로도 볼 수 있는 이 모델의 주컬러는 블랙에 가까운 다크브라운이며, 고야드 특유의 Y자 패턴에 흰색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이 패턴은 고야드 제품의 진품/가품 구분에도 중요한데요. 진품은 점 하나하나가 모두 다른모양이며, 가품은 크기나 모양이 거의 동일하다고 합니다.

 

 

 고야드 카드지갑의 한쪽면에는 가운데 패턴이 텍스트로 돼있습니다. 내용은 위에 적힌 고야드 본점의 주소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고야드 특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컬러도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입니다.

 

 

 가운데의 수납공간 내부는 진하고 밝은 노란색입니다. 마감도 상당히 깔끔한 모습입니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좋은 기분을 선사할 것 같은 고야드 카드지갑입니다.

 

 

 한쪽면의 상단에는 고야드(GOYARD) 브랜드 이름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프랑스 브랜드인 고야드 카드지갑은 프랑스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카드지갑 내부에는 고야드릐 로고가 그려진 택도 들어있습니다.

 

 

 이상으로 나쁜라마의 고야드(GOYARD) 카드지갑 리뷰였습니다.  고야드 카드지갑의 퀄리티는 정말 훌륭하고, 디자인도 굉장히 세련됐습니다. 남자 명품 카드지갑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참고로 가격은 모든 명품들이 그렇듯, 현지에서 한국의 6~70% 가격에 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