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가 말한다.

서울의 한적한 숨은 벚꽃명소 추천 Top7 본문

Seoul

서울의 한적한 숨은 벚꽃명소 추천 Top7

'"" 2017. 3. 14. 02:45

반갑습니다. 라이티입니다. 어느덧 2017년 봄이 조금씩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네요. 봄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흐드러지는 벚꽃놀이가 떠오르곤 한답니다.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서울 곳곳의 벚꽃명소들! 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조금 한적한 숨은 벚꽃명소들을 모아봤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은 벚꽃놀이가 싫으신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한적한 숨은 벚꽃놀이 추천장소들을 함께 살펴보세요. 혹시나 가까운 곳이 있다면, 금방 벚꽃을 보러 다녀올 수 있으니까요 :)


동작구, 은평구, 종로구, 성동구 등등 다양한 서울의 한적한 벚꽃 명소들. 조금 이르지만 소개해봅니다.




2017년 서울의 숨은 벚꽃 명소들을 소개해 볼게요. :)




2017년 서울 벚꽃 개화시기는 약 4월 6일로 예측되고 있네요. 조금 변동이 있더라도, 4월 1주차~2주차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벚꽃구경가면 사람구경만 하다가 돌아올 떄가 있죠? 조금은 한적한 서울의 벚꽃 명소들을 살펴봅시다.




은평구의 불광천입니다. 봄이면 짙게피는 아름다운 벚꽃들과 더불어 튤립, 야생화들도 함꼐 봄이 왔음을 알리는 곳입니다. 자전거나 런닝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서울의 숨은 벚꽃 명소이지요.




종로구 삼청공원 역시 서울의 숨은 벚꽃명소 입니다. 공원의 자연경관과 벚꽃을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벚꽃길이 길진 않지만, 소소하게 벚꽃을 즐기기엔 훌륭합니다.




또 다른 서울의 한적한 숨은 벚꽃 명소, 성동구 뚝섬 서울숲입니다. 규모도 큰 서울숲의 벚꽃길은 피크닉에 최적화된 곳이죠 :) 어쩌면 숨은 벚꽃명소라기엔 너무 유명한 감도 있는 서울숲입니다.




그 다음 서울의 한적한 숨은 벚꽃 명소, 동작구 보라매공원입니다. 야생화들과 함께 즐기는 봄내음 가득한 벚꽃들. 포켓몬 명소로도 유명한 보라매공원에서 조금은 한적한 벚꽃놀이도 함께 즐겨봅시다.




금천구의 벚꽃십리길. 이름에서도 벚꽃내음을 느낄 수 있는 숨은 명소이지요. 벚꽃길을 걷기에 이만한 장소가 있을까요?




동작구의 국립현충원입니다. 이 곳에서는 좀 특별한 '수양벚꽃'을 볼 수 있어요. 한적하게 벚꽃을 보며 유유히 걸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동작구의 도림천 뚝방길을 서울의 숨은 한적한 벚꽃명소로 추천합니다. :) 벚꽃과 각종 꽃나무들이 산책로를 밝혀주고 있는 곳입니다.


조금은 한적한 서울의 숨은 벚꽃 명소들. 아직 짙은 봄내음이 나기 전이지만, 미리 생각해놨다가 가볍게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Comments